top of page
세계관_.png

기도하세요 모든 시련을 견디세요 의심하지 마세요 믿으세요 찬양하세요 숭배하세요 

그리하면 신이 우리를 구원해주시리니

세계관.png

2021년 세상은 여느때와 같습니다. 어떤곳은 평화롭고 어디선가는 전쟁과 기아가 지속되며 또 어디선가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등

희망적인 이야기와 절망적인 이야기가 동시에 들려오는,  지금 이 글을 읽고있는 당신들이 살고있는 세상과 흡사한 세상입니다.

혹여 어딘가에 수천년을 살아온 불사신이 있다던지 어느나라의 총리는 사실 도마뱀 외계인이라던지.. 엘리베이터를 통해 평행세계에서 건너와버렸다고 주장한다던지 이런저런 괴담이나 전설, 음모론들도 존재하지만 어디서나 이런 허황된 이야기는 있는법이니까요.

 

 아르카디아 

전세계를 통제하며 재능인들을 선발, 관리하는 세계정부. 그것이 아르카디아입니다.

아르카디아는 1950년대 설립된 이후 세계를 위해 언제나 힘쓰고 있으며 세계의 발전을 위해 재능인 발굴에 집중하고

혹 인류에 혼란을 가져올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은폐, 관리하는등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에덴 

한 분야의 재능에서 전세계의 정점이라 판단된 사람에게 아르카디아에서 수여하는 칭호입니다. 에덴으로 선정되면 아르카디아에서는 재능활동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전세계인들은 재능인인 에덴을 부러워하고 동경합니다.

에덴의 칭호를 받는다는것은 자신의 분야의 정점에 올랐다 공인받는것이며 더없는 영광입니다.

아르카디아에서는 범죄재능에 관해서도 차별없이 에덴의 칭호를 부여하고 관리하지만 범죄행위에 대한 지원은 존재하지 않으며

해당 범죄재능인의 정보를 유출하거나 다른기관에 넘기지 않는정도의 보호만을 해줍니다.

범죄직도 에덴으로 지정하는것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으며 이는 아르카디아가 비난받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스토리.png

우리는 에덴으로 선정된 재능인입니다.

2021년을 앞둔 어느날 우리에게 각자의 방법으로 아르카디아에서 연락이 옵니다.

KakaoTalk_20201203_222912954.jpg

아르카디아에서 에덴들에게 새로 오픈하는 관광섬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로의 무료투어를 초대한것입니다. 그러고보니 낙원과도 같은 새로운 관광섬이 곧 오픈한다고 떠들석했었죠. 오픈 첫 관광객으로 투어할 수 있고 또한 다른 에덴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자리라니 나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각자의 이유로 초대를 승낙 하고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로 모입니다.

.

 

.

.

 

.

분명 우리는 멋진 관광을 즐기러 왔을뿐입니다. 낙원과도 같은 시간을 보내고 돌아갔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눈앞의 무언가는 우리들에게 말합니다.

 

지금부터 신이 주신 시련을 부여하겠다고.

 

이곳은 더이상 낙원이 아닙니다.

더 떨어질곳도 없는 무저갱, 나락, 지옥.. 그보다 더 아래 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