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심장은 소중하니?"
내 것도 내 거, 니꺼도 내꺼!
알탄
Altan
25세 · 스위스 · 175cm · 70kg ·1월 19일
에덴의 트레저 헌터
★★★☆☆
▼ treasure 보물 / hunter 사냥꾼
의미 그대로, 보물을 사냥하는 사람입니다. 심해의 난파선, 정글의 유적 가리지 않고 보물이 있는 곳이라면 몸을 앞장서 홀로 나서는 사람이죠. 얻은 보물을 자신이 독차지 한다는 점이 꽤 문제가 되겠지만요. 어떻게 그곳에 보물이 있는지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서는 불명입니다. 방법이야 어떻든 결과적으로 보물이 있는 곳을 알아내고, 탐색하고, 사냥하는 것까지가 그의 재능인 것이겠죠.
▼ 그는 그렇게 유명한 편은 아니지만, 몇 번 정도 이름이 거론된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의 무자비함 때문입니다.
보물이 있는 현장에서 만약 라이벌을 마주친다면 망설임없이 살인도 절도도 저지른다고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오직 보물을 얻기 위해서요! 물론 관계없는 인물에게까지 해를 끼친 적은 없어 사회적으로 크게 문제로 오른 적은 없으나, 단순히 보물을 얻기 위해서만 사람을 해친다는 것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언급되기에는 쉬운 이야기입니다.
✦성격
[가벼운] 변덕스러움, 예의없는, 거짓말
“하하, 뭘 그렇게 재미없게 굴어.”
▼ 말투에서도 바로 알 수 있겠지만 상당히 태도가 가벼운 사람입니다. 진지하지 않고, 장난끼가 있으며, 예의가 없죠. 그 가벼운 태도로 은근슬쩍 상대를 떠보는 것을 취미로 삼을 만큼 성격도 나쁩니다.
▼ 그의 행동 자체도 즉흥적으로 흘러갑니다. 문득 생각이 나거나, 갑자기 궁금하거나… 그런 것들로 대화를 이어가곤 합니다. 때문에 대화의 방향이 쉽게 여러 방향으로 바뀌고 행동에도 규칙성이 없습니다.
[탐욕스러운] 욕심이 많음, 집요함, 이기적
“그보다 지루하지 않아? 내기라도 하자.”
▼ 보물을 탐하는 자답게 욕심이 많습니다.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고, 많은 것을 갖고 싶어하며, 특히 물건에 있어서는 쉽게 초조함을 드러낼 정도로 마음이 급해지는 게 보일 정도겠습니다. 하나에 눈이 가면 지나치게 열중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지나치게요…. 그래도 그만큼 그것을 손에 넣기까지의 끈기와 지구력도 비례하겠습니다.
[짓궂은] 사악함, 의뭉스러운, 비밀주의
“이긴 사람의 소원을 뭐든 이뤄주기… 는 어때?”
▼ 앞서 언급되었든 그는 무자비합니다. 물론 타겟이 눈 앞에 있을 때의 이야기겠으나, 평상시에도 그다지 착한 성격이라고 보기에는 힘들겠습니다. 그는 가브리엘이라는 이름과 달리 본질은 상당히 사악합니다. 남을 괴롭히는 것을 즐기고, 이기적이고, 상대의 기분을 배려하지 않습니다.
▼ 마지막으로 그에게 자신의 행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 묻는다면 그는 대답하지 않습니다.
✦기타
1. 알탄
▼ 외형의 대한 부가 설명입니다.
2.중요하게 여기는 것
▼ 그야 당연히 그에게 있어선 보물이 최우선입니다. 질서까지 가리지 않고 무엇이든 저지를 정도로 말이에요. 그나마 다행이라는 점은 그가 그 행동들이 적어도 옳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이렇게까지 보물에 집착하는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단순히 욕심인지, 깊은 사유가 있는지…. 애초에 그는 보물을 사냥하러 다니는 사람으로 유명할 뿐, 세상과 소통을 한 적은 적습니다.
3.인간 & 가족관계
▼ 애초에 그는 인간에게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 따라서 적은 지인 정도는 있을 수 있으나, 누군가와 깊은 관계를 맺는 모습은 보이지 않죠. 그의 성격도 성격이니 친해지려 하는 사람도 적을테고요.
▼ 가족관계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본인도 그다지 언급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냥 가족에게마저 관심이 없는 것처럼 보이긴합니다.
4.호불호
▼ 호 : 내기, 스릴, 재미있는 이야기.
▼ 불호 : 야채, 평화로움, 추궁 당하기.
5.취미
▼ 그의 취미는 딱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무나 붙잡고 아무거나 걸어서 내기를 하는 것과, 그의 재능에 충실하여 보물을 사냥하러 다니는 것이죠.
✦소지품
전자담배, 향수, 가죽 장갑